제천 청춘애한방, 한방선식 승부수 던진 청년들

관리자 0 199 0

제천 청춘애한방, 한방선식 승부수 던진 청년들

 

젊고 감각적 한방제품세계무대 진출 야심찬 계획

 

(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기자) 기사입력 : 201709150829

 

 

 

충북 제천시 제천중앙시장 청춘애한방협동조합원들./아시아뉴스통신=정홍철 기자

 

약초·한방의 고장 충북 제천시에서 젊고 패기 있는 젊은이들이 한방제품을 만들기 위해 뭉친지 1년째를 맞아 주목을 받고 있다.

주인공들은 제천중앙시장 청년몰에 터전을 잡은 청춘애한방협동조합(이사장 김문수)이다.

한방 브랜드가 가진 기존 옛것이란 이미지를 탈피해 한방을 즐기자는 젊은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해 소상공인협동조합 수출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청춘애한방이 내세우는 안녕선식의 첫째 장점은 청년들이 만드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한방브랜드다.

한방을 사랑하는 젊은 청년들이 모여 제품의 생산과 유통, 판매까지 모두 직접 관리한다.

둘째는 엄선한 100%국내산 곡물을 이용해 만든다는 점이다.

인공조미료나 색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를 무첨가 해 칼로리 걱정은 낮추고, 포만감은 높여 바쁜 아침 다른 용기사용 없이 쉽고 든든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게 했다.

셋째는 1회용으로 깔끔하게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지퍼팩으로 개별 포장돼 휴대도 용이하다.

넷째는 넓고 슬림한 사이즈로 쉽게 섞어 마실 수 있도록 했고 넉넉한 사이즈로 박스대신 부직포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충북 제천시 청춘애한방협동조합이 가공판매하는 선식 제품들.(자료출처=홈페이지)

 

젊은이들답게 각 상품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재미있는 해시태그(#)로 제품의 특징을 쉽게 표현하고 있는데 #날씬한_곡물선식 #똑똑한_블랙선식 #활기찬_청춘선식 #기운찬_한방선식 #피부엔_호박 #피로엔_#당충전_초코 등 7가지다.

매일 마다 한 가지씩 1주일간 다양하게 즐기며 만날 수 있다는 의미도 있어 1·2주일 세트로도 판매한다.

안녕선식은 모두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방식으로 제조되고 있으며 제조업체는 국제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청춘애한방의 강점이다.

조합은 지난달 25일 창립 1주년을 넘기면서 온·오프라인 판매활성화와 활발한 SNS활동을 통한 경영안정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해외진출에 나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자세한 주문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aecoop.co.kr)나 전화(043-648-5949)로 가능하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