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중앙시장 1층 전체 점포별 돌출간판 교체 [나라장터 입찰공고]

관리자 0 104 0

제천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공고 제2017-07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제천 중앙시장 1층 전체 점포별 돌출간판 교체

. 사업예산 : 5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사업내용 : 기존 점포별 돌출간판의 철거와 회수

1층 전체 점포별 돌출간판 교체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 자격 ( ~바 모든 조건 충족한자만 입찰 참가 가능)

. 본 사업과 관련한 법령의 규정에 의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또는 제한기간이 경과된 자

. 보안 측정 등의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적합판정을 받은 자

. 조세포탈로 유죄판결 확정된 날부터 2년 이상 경과된 자

. 제안요청서의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자

 

4. 제안공모 일정

. 공고 기간 : 2017. 12. 28() ~2018. 01. 10()

. 사업설명회 : 현장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참여 업체는 현장방문 확인과

문의 (T. 043-653-2047)

. 제안서제출 : 공고기간 후 2018. 01. 12.() 14:00~17:00까지

접수장소 충북 제천시 풍양로 108 2층 가동 83, 84

제천 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안서 심사 및 제안발표(PT) : 미정 * 개별 추후 통보 *

 

 

5. 제출서류

. 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날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일 경우)

5) 법인인감증명서 1(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6) 사용인감계 1(인감도장[사용인감] 필히 지참)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

9) 서약서 1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사본은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사용인감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사 용하는 도장은사용인감을 사용하고 제출시 인감도장 지참

 

. 제안서 서류 (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1) 제안서 제출공문

2) 제안서 접수증

3) 사업계획 제안서 8

4) 수행능력 제안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1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1

사업실적증명서 각1

사업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1

참여인력 개인별 경력사항 1

경영상태 자료 및 행정처분 내용

5) 입찰가격 제안서

가격 제안서 1(밀봉)서식 17,

사업비 총괄, 사업비 세부 산출내역서서식 18

6) 제안서가 수록된 USB

제안서는 발주처가 인정하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보완변경이 불가함


0 Comments
제목